일반자료실

잔가지파쇄기(과수원의 전정가지 파쇄작업, 담배줄기 (담배대) 파쇄작업)
221.158.221.★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21-06-03

 

잔가지 파쇄기는 과수원의 전정가지 파쇄작업, 담배줄기 (담배대) 파쇄작업, 옥수수대 파쇄작업, 정원, 가로수 전정가지 파쇄작업, 뽕나무가지 파쇄작업, 야채의 줄기 및 덩굴 파쇄작업, 제재소의 피죽 파쇄작업, 버섯 재배용 폐목 파쇄작업, 제주도 감귤나무 주위의 삼나무 파쇄작업을 합니다.
1. 작업방법

ㆍ과수원의 전정가지 등을 파쇄할 경우는 적당한 양을 공급통에 투입하여 주시고 가지의 굵은 쪽부터 투입합니다.
ㆍ단단한 재료나 굵은 재료의 공급으로 주축(함마축)의 회전이 내려가면 원심클러치가 끊어져 공급로라축의 회전이 정지하고,주축의 회전이 복귀하면 원심클러치가 연결되어 공급 로라축이 회전합니다.
ㆍ공급 로라의 회전이 정지하고 있는 시간이 길어서 능률이 떨어질 때는 공급클러치 레버를 연결, 끊김으로 해서 사용합니다.
ㆍ큰 재료가 공급로울러에 힘들게 들어가 엔진이 정지될 때나 재료가 막힐 때는 해제레버의 스톱퍼를 풀고 재료를 빼내어 줍니다.
ㆍ짧은 재료를 손으로 공급 로울러까지 밀어 넣는 것은 매우 위험함으로 절대로 하지 마시고 별도의 긴 재료를 사용하여 밀어넣어줍니다.
ㆍ작업중에 파쇄재료의 끝부분이 튀어서 작업자측으로 날아올 수가 있으니 안전에 특히 주의합니다.
ㆍ플라스틱, 금속, 돌 등은 파쇄되지 않으므로 투입되지 않도록 합니다.
ㆍ감기게 되는 재료는 공급하지 마십시오. 함마축에 감기게 되면 밸런스가 변할 수가 있습니다.
ㆍ오래된 나뭇가지처럼 부서지기 쉬운 재료는 상당히 먼지가 많이 나고 또한 비산이 쉽게되므로 주의하여 작업합니다.
ㆍ작업중에 좌. 우 카버를 떼어내고 파쇄물이 축적되어 있지 않나를 확인합니다. (필히 엔진을 정지시키고 시행) 

 

     

작업광경                           작업형상